(2005) 서울 아동청소년 공연예술축제 ; 파리 한마리

공연설명

<파리한마리>는 이제 덴마크 아동 연극계에서는 고전적으로 자리잡은 작품이다 1994년 코펜하겐의 보트극단에서 초연된 이후로, 수많은 도시에 초청되었다. 대사가 없이 어항, 낚시그물, 사과, 등 몇개의 소품만으로 진행되는 이 작품은 모든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는 친구 간의 우정이 얼마나 중요하며 그 우정을 유지 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 것인지를 재치있고 담백하게 잘 봉주는 수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