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인생

2★음악시간

소란스런 학생들의 시간. 힙합음악과 춤이 한동안 계속되고, '세기의 개그맨'이 꿈인 학생 이세기는 "음악의 기원은 수학이다. 수학을 중심으로 자습!"을 외쳐대던 괴짜 선생 범진을 흉내내며 조롱한다. 이를 목격한 범진은 음치 클리닉을 한다며 화풀이를 하고 성질을 부린다.

3★원터치

학교 짱과 세기의 원터치. 학교 짱은 세기의 수다가 귀에 거슬리고, 세기는 녀석의 허세가 맘에 안든다. 남자 대 남자의 멋진 대결 한판! 그리고 멋있는 화해. 그들은 친구가 된다.

5★지하철

혼잡한 치하철 안. 사람들에게 구걸하며 은근슬쩍 성추행을 하는 맹인. 그에게조차 무시당하는 뚱뚱한 여자의 한맺힌 절규와 자기 연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