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펠라 뮤지컬 거울공주 평강이야기

새로운 발상으로의 시작

극장에서 극은 흘러가고 있는데 특별한 무대장치, 소품없이 또한 뮤지컬인데 악기까지 없으면 얼마나 많은 대안들이 나올까 하고 시작된 이번 공연은 무대기술의 다양한 발전으로 이루어져 가고 있는 공연계에서 보다 새롭고, 장르의 다양화를 위한 발상에 하나가 되지 않을까 싶다. 또한, 본 공연은 기존 아카펠라 뮤지컬과는 달리 아카펠라 장르를 십분 활용함으로써 객석과 무대에 배우들과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도록 구성하여 관객과 함께하는 공연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