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랑새어린이축제 ; 황새치와 벵골나무뱀

뱅골나무에 사는 뱀

싱가포르 북서쪽에 있는 어느 마을 입구에 아주 크고 오래 된 뱅골나무 한 그루가 서 있었습니다. 매일 밤, 마을 사람들이 깊은 잠에 들게 만드는 불길하고 등골이 오싹한 음악이 그 나무로부터 흘러나왔습니다. 다음날 아침, 잠에서 깨어난 마을사람들은 자신들이 키우는 염소와 닭이 없어진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그라고 뱅골나무 주위에 흩어져 있는 동물 뼈를 발견할 수 있었죠. (후략)

황새치의 공격

옛날 옛적, 싱가포르가 직은 어촌이었을 적에 황새치가 싱가포르의 해변에 침입해 어부들과 배들을 공격했습니다. 이들 물고기는 평화로운 마을 사람들과 어부로^의 그들의 생계에는 매우 심각한 위협이었죠. (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