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랑새어린이축제 ; 피노키오

<작품 내용>

이태리 시골마을의 나무인형 제작자 제페트는 어느 날 인형을 만들어 피노키오라고 이름 짓습니다. 착한 아이 하나를 갖고 싶어 하는 제페트의 소원을 들어주기 위해 푸른 요정은 피노키오에게 진짜 소년이 되도록 충고합니다. 하지만 사악한 인형극단 주인의 눈에 띈 피노키오는 극단에서 인기스타가 되지만, 피노키오의 유일한 친구 귀뚜라미 지미니가 제페트에게 돌아가라고 충고합니다. (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