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서울 국제공연 예술제 ; 길 위의 여자

공연설명

우리가 알고 있는 진리는 변화하고, 관념은 진화되고 있다. 이러한 사고의 변화는 인간 각각의 삶 속에서 또 각자 서로 다른 모습으로 형성된다. 여자이기에 가지고 있고 표현 할 수 있는 여성성을 극대화하여 잔잔함 가운데 진한 아름다움을 추구한다. 그 안의 조화와 관계는 무용공연의 다름을 느끼게 될 것 이다.

이 작품은 공간과 몸만을 가지고 만들었다. 그만큼 공간을 채워가는 우리의 에너지는 집요하고 그 안에서 만들어가는 우리의 관계와 리듬감, 존재감은 그 어떤 장치보다도 매력적이다. 관객은 <길 위의 여자>를 통해 백마디의 말보다 몸이 전해주는 메시지에 귀를 기울이게 될 것이고 그것은 느껴보지 못한 감동으로 다가올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