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2011) 서울 국제공연 예술제 ; 무사 마마이 - 사람과 인형이 노는 판타지아

공연단체
한국예술종합학교
공연장소
아르코예술극장
장소상세
소극장
공연날짜
2011.10.9 ~ 2011.10.10
장르
연극
연출
윤정섭
행사명
THE 11TH SEOUL PERFORMING ARTS FESTIVAL
작성자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아르코예술기록원

공연설명

한국인 사업가로 구성된 중앙아시아 관광객들이 마마이 마을을 방문하여 노인 마마이의 젊은 시절의 꿈 이야기를 듣게 된다. 괴물 제즈티르나크를 만나 괴물을 해치우는 첫 번째 꿈 이야기와 우물가 요정 처녀들과 결혼 할 뻔 했던 두 번째 이야기이다. 마마이는 한국인 사업가들에게 잠들지 않고 지켜야 할 불은 무엇이고, 내 안의 제즈티르나크는 무엇인지 말해준다. 이를 통하여 신화속의 무사 마마이가 괴물과 싸우고 요정을 만나며 얻게 되는 깨달음과 교훈을 통하여 오늘의 우리에게 어떤 의미가 되는지 다시 한 번 생각해보게 된다. (중략)

출연진

이아란(재즈테르나크, 페리), 이창수(마마이), 이선균(마마이), 강신일(정회장), 이화룡(김시인), 공상아(미스지), 정은진(앵커), 옴브레(기타), 김동근(대금, 소금), 우현주(멜로디, 마림바)

제작진

김광림(극작), 박춘근(각색), 김상호(협력연출, 조명), 양한일, 송태선(무대, 소품), 김세훈, 김완진(영상, 에니메이션), 이지혜(의상, 분장), 조용욱(음악, 음향), 전용성(사진, 포스터), 류준호, 차화숙(기획), 문재희(인형 연기지도), 임은주(임형팀장), 장미, 나성길(인형연기), 문창혁(인형제작보)

멀티미디어 콘텐츠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