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전국악그룹) The 林 (그림) - 젊은감성시리즈 5

공연설명

전혀 다른 언어인 영어의 정관사 'The'와, '숲' 을 뜻하는 한자 '林' 자를 조합하여 '그림' 이라는 뜻 좋고 발음 좋은 순수 우리말로 재창조 시킨 독특한 팀명에서 보여지 듯, 그들의 음은 대중에게 익숙한 서양의 멜로디 위에 우리 전통악기들이 지닌 독특하고 울림있는 음색을 첨가 시킴으로써 '그림' 만의 새로운 음악으로 거듭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