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바람의 나라 - 서울예술단 변화의 바람

공연설명

무휼은 군사를 얻기 위해 자신의 죽은 형인 해명의 군사들과 귀신들이 있는 명림 숲으로 온다. 명림숲에 사는 무녀이자 해명과 연인이었던 혜압은 해명이 죽기 전 자신과의 슬픈 하루의 사랑과 비극적인 자살을 회상한다. 혜압을 중심으로 해명의 충성스런 장군이었던 마로와 해명의 군사들은 무휼을 따르기로 결심한다...(중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