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 Spring Wave Festival ; 빛과 그림자

공연설명

퍼블릭 오브제, 퍼포먼스, 전시기획, 시각디자인과 같은 다양한 매체를 가지고 작업하는 김상화는 가슴시각개발연구소에서 공공프로젝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스프링웨이브 페스티벌이 초청하는 그의 신작 <빛과 그림자> 는 DJ최정진과 함께 하는 새로운 형식의 공연이다. 몇 개의 오브제와 빛과 그림자 사이를, 시각과 청각 사이를, 유와 무 사이를 채워나가는 소리는 빛이고 빛은 공간이고, 그 공간은 바로 대화의 시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