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 Spring Wave Festival ; 홈패션

공연설명

한국적 '아방가르드 밴드' 어어부 프로젝트는 전통 악기를 포함한 다양한 악기를 사용하여 판에 박히지 않은 새로운 소리를 섭렵한다. 사회적, 정치적 메시지를 시적인 방법으로 풍자하는 이들의 음악은 무대 위에서 보여주는 퍼포먼스와 함께 일상에 대한 일종의 확대 동영상을 이룬다. 무용, 영화, 미술 등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과 공동작업을 함으로써 영역을 넓혀나가는 이들은 세계적인 현대무용가 피나 바우쉬에 의해 발굴이 되었고, 현재까지 지속적으로 협업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