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프 - 앵콜

공연설명

'하이라이프'를 꿈꾸며 은행털이를 계획한 딕이 사람들을 하나씩 모으기 시작한다. 몰핀으로 망가진 몸을 완전히 다른 몸으로 바꾸기를 꿈꾸는 소심하고 여성스런 도니, 얼굴과 몸으로 여자들 등쳐먹고 사는 빌리, 쉴새없이 해대는 욕질과 주먹, 그리고 살인 도 서슴치 않을 것 같은 까까머리 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