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 피는 물보다 진하지 - 한여름밤 활력프로젝트

공연설명

엄마이자 아내이자 며느리인 한 사람이 있다. 그 사람은 우연한 기회를 얻어 평생의 소원이었던 성전환 수술을 결심하고 새로운 삶을 살아보기로 한다. 그러나, 우연한 기회를 얻지 못해 새로운 삶을 살고 싶어도 그럴 수 없었던 할아버지이자 아버지이자 그 사람의 시아버지인 또 다른 한 사람은 그냥, 생긴 대로 살라며 그 사람의 수술을 결코 허락하지 않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