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 의정부국제음악극축제 ; 거울공주 평강이야기 - 아카펠라 뮤지컬

공연설명

때는 고구려 평원왕 시대, 평강공주의 신랑 바보온달이 후주국을 물리치고 장군이 된 바로 그 시기, 평강공주를 보필하던 시녀, 연이의 이야기이다. 항상 공주가 되기를 꿈꿔 왔던 연이는 공주의 여러가지 물건들을 훔쳐다가 자신만의 동굴에 수집한다. 그러다가 평강공주 최고의 애장품 '거울' 을 훔치고 달아나 자신의 동굴에서 잠이 드는 연이. 잠에서 깨어난 연이는 숲 속에 사는 야생소년을 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