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0회) 서울변방연극제 - I have a Question

연출

[DDISY cafe] 강화정, [바람의 목적] 정태영, [궤도2 orbit2] 솔문, [사이의거리] 김정웅, [고백하세요] 박주영, [오디오씨어터, 무게없는 부피 ] 신성아, [나는 기쁘다] 윤한솔, [演劇의本質 ; 메디아] 김현탁, [스펙타클 대서사시] 정금형, [Rest] 홍경숙, [럭키의미소] 남주경, [봉출씨, 시간있어요?] 백남영, [Habeas Corpus] Gottlieb, Baruch, [사랑하는 사람들의 무게중심] 최정민, [사랑하는 사람들의 무게중심] 김경미

안무가

[내가 나인가 Am i me!] 김진숙, [You Don't Know...] Huws, Sioned, [바람의 목적] 이은미, [사이의거리] 김정웅, [오디오씨어터, 무게없는 부피] 김윤정, [북:Book] 김윤정, [기분전환, 쯔바이] 임선영, [Habeas Corpus] 임선영, [사랑하는 사람들의 무게중심] 최정민

출연진

[1x1 Project] 김동연, 송희진, 이소영, 솔문, 류재미, 남주경, 오창익, 김소연, 임인자, [내가 나인가 Am i me!] 이동현, 김성민, 박지홍, 이진환, 심민섭, 양정인, 강선영, 정희진, 김명구, 한은정, 배지원, 오영민, [DDISY cafe] 차유봉, 정성호, 김현아, 장화정, 권택기, 정유미, 곽고은, 김설진, 김호종, 유영봉 , [바람의 목적] 김바다, 이은미, 유화현, 구자홍, 황희정, 김효정, 전옥희, 최윤상, 전현준, 성민우, [궤도2 orbit2] 솔문, 이선희 , [사이의거리] 김정웅, Ramirez, Marion , [고백하세요] 박주영, 음인혜, [오디오씨어터, 무게없는 부피] 김준삼(목소리 연기), [오디오씨어터, 무게없는 부피] 김윤정, [북:Book] 김윤정, [나는 기쁘다] 강효정, 김문호, 김태희, 류경인, 박범규, 신재환, 이수광, 이동영, 이태권 , [演劇의本質 ; 메디아] 한경미, 신용진, 이진성, 김미옥, 정주란, 전현숙, 손인수, 도상민, 황준호, 박선주, 송재연, 김로사, 전정관, [스펙타클 대서사시] 정금형, 민경현, [Rest] 이민애, 박완규, 박윤정, 김형국, 강미례, 홍상용, [기분번환 쯔바이] 구나경, 임선영, 염하랑, 박진원, 김도완, 김무신 , [럭키의미소] 오창익, 김소연, [봉출씨, 시간있어요?] 백남영, [Habeas Corpus] 김무신, 한류리, 임선영, 김도완, 박진원, 김보영 , [사랑하는 사람들의 무게중심] 퇴정민, 이삼진, 김태원, 염하랑 , [세상의 해답찾기] 김주성, 서경선

제작진

[내가 나인가 Am i me!] 김현정, 김하리, 이주혁 , [You Don't Know...] Simbula, Massimiliano (미디어 아티스트), [바람의 목적] 최윤상, 양재영, 최관열, 엄태훈, 정인재, 이희경, 유희경 , [사이의거리] 권성훈 , [고백하세요] 황강록, 최유리, 라무+a, [오디오씨어터, 무게없는 부피] 신성아, 디지크(사운드디자인 프로젝트), [오디오씨어터, 무게없는 부피] 김스창 , [북:Book] 김스창(스탭), [나는 기쁘다] 이화진, 박경찬, 김상돈, 최보윤, 이유선, 김용, 김미경, 신동진 (스탭), [演劇의本質 ; 메디아] 김태섭, 홀씨, 심현정, 박효주, 류은수, 노현렬, 박그리나, 김상태(스탭), [스펙타클 대서사시] 김상호, 민경현(스탭), [Rest] 한소진, 김은미, 류백희, 서미영, 장성익, 서화숙 (스탭), [Rest] 한소진(시각디자인), [[럭키의 미소] 황은화, 제스, 조연호, 권보람 (스탭), [봉출씨, 시간있어요?] 조정웅(스탭), [Habeas Corpus] 이미지, 한요한 , [사랑하는 사람들의 무게중심] 최중민(예술감독), [사랑하는 사람들의 무게중심] 김훈빈, 김인철, 김순정, 최설화, 호미현 (스탭), [사랑하는 사람들의 무게중심] 오순미, 신정엽, 양용준, 김형석, 조고미, 진영진, 신윤숙 (스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