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0회) 대한민국 음악제 ; 부산시립교향악단연주

공연설명

부산시향교향악단은 현재 박종혁씨가 상임지휘를 맡고 있는데 그 합주력이 괄목할만큼 성장하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음악제에서 부산 시립교향악단이 연주할 작품들이 모두 만만찮은 대곡들이라는 점에서 부산시립교향악단의 저력을 다시 한번 평가받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