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용을 말하다 움직이는 프리젠테이션

"현재 많은 무용공연들이 공연장에서 이루어지고 있다.

이 공연들이 '관객과의 관계를 이어주는 요소는 무엇일까?', '어떤 부분들이 관객에게 공연을 이해하거나, 즐기고 나갈 수 있는 동기를 부여할까?' 이러한 의문점에서 시작된 공연이다. (중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