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치노 카푸치노

1. 그들이 사는 세상

부부라는 말의 뜻을 잘못알고 학생기록부 부모란에 아비부(父)자 두개를 적어 넣는 아이 마루.그리고 마루의 큰 아빠와 작은 아빠를 자처하며 父父로 살아가는 최몽과 김산. 정상적인 가정이라면 아빠와 엄마가 각각 하나이거나 경우에 따라서 적어도 아빠와 엄마의 수가 일치해야 할것이다.(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