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돌아보는 사랑 - 오르페오

공연설명

주목받는 탁월한 무용사 남편을 둔 평범한 무용수 아내 이야기와 그리스신화 '오르페오'의 만남! 이 작품은 처음 사랑할 때의 열정을 잃고 위기에 처한 부부가 사랑의 약속을 기억해내고 지킴으로써 다시 사랑하게 되는 현실과 오르페오가 아름다운 음악을 이용해 지옥의 신 하데스에게 납치당한 아내 에우리디케를 찾아 지옥으로 가지만 '뒤돌아보지 말라'는 금기를 지키지 못해 아내를 잃는다는 신화가 극중극으로 펼쳐진다. (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