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아버지의 호주머니

공연설명

할아버지는 도시공원의 벤치를 보금자리 삼아 홀로 살아가고 있다. 오늘도 매캐한 공해와 찢어 질 듯한 소음에 시달리며 도시의 아스팔트 위를 배회하였다. 해질 녘-. 지친몸과 고단한 마음을 이끌고 그만의 쉼터로 돌아오는 흰머리의 중절모 할아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