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단 바람풀

공연설명

"씨름은" 건만을 주인공으로 빠른 이야기 전개를 펼친다. 시간과 공간을 명확히 하고 인물들의 관계가 개연성 있게 펼쳐지는데 중심을 갖기 보다는 작가가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향해 달려간다. 그리하여 복선을 두고 의도를 감추기 보다는 과감하게 드러내며 전개된다. 시각적인 이미지가 장면을 규정하기도 하고 장면과 장면을 연결하며 생략과 비약으로 관객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작품이다. (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