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와 할아버지

공연설명

준희는 멋진 멜로드라마를 쓰고 싶은 혈기 넘치는 공연대본작가이다. 하지만 그의 선생님께서는 준희가 소재만 정해놓고 별 정성을 부리지 않던 그의 외할머니와 할아버지 얘기를 관찰하고 완성해보란다. 하지만 글 쓰기 시작도 전에 갑자기 쓰러지신 할머니. 결국 할아버지만을 관찰하기 시작한 준희는 할아버지의 음성을 녹음하고 할아버지의 과거이야기를 듣는다. (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