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노래방가서... 얘기 좀 할까?

공연설명

오랫동안 떨어져 산 서먹한 아들 희준에게, 재혼 허락을 받기 위해 서울로 상경한 아버지. 결국 남들의 시선을 받지 않고, 아들과 단 둘이서만 얘기하기 위해 찾은 노래방. 하지만 노래방에서 밥까지 시켜먹는 아버지가 희준은 더욱 창피하기만 한데… (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