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산예술센터

공연설명

중국 진시황 시절의 의원이 영생불사 약을 찾는다는 핑계로 동남동녀 3,000명을 심험재료로 삼고 죽은 아이들은 복숭아나무 밑에 묻는다. 의원은 그 중 동이라는 아이을 살리기 위해 수행검객케이와 동이의 시신조각을 합성하고 케이는 영생을 얻게 된다. (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