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로예술극장

공연설명

3년 전 겨울, 동료들과의 등반중 조난사를 당한 남편 상연에게서 편지가 계속해서 온다. 민주는 그 편지를 통해 상연이 살아있다고 생각을 하고 주변 사람들은 민주가 현실을 받아들이지 못함을 안타까워 하며 설득을 하려 하지만 오히려 역효과가 나고 만다. (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