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과 함께 - 저승편

공연설명

저승릐 국선 변호사 진기한과 그의 첫 의뢰인 김자홍, 두 사람의 49일간의 저승 재판을 어떻게 해쳐 나갈 것인가? 억울한 사연의 원귀(유성현), 저승길을 거부하다. 강림, 해원맥, 덕춘 저승삼차는 원귀를 잡아들일 수 있을까? 억울한 일이 많은 이승, 그러나 저승에는 정의가 살아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