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치노 카푸치노

공연설명

부부라는 말의 뜻을 잘못 알고 학생기록부 부모 란에 아비 부(父)자 두 개를 적어 넣는 아이 마루. 그리고 마루의 큰 아빠와 작은 아빠를 자처하며 부부(父父)로 살아가는 최몽과 김산. 마루의 생일, 마루가 학교간 사이 돈 700원을 두고 좌충우돌하고 있는 철부지 아빠들, 지하철에서 물건 팔 듯 커피장사를 하자는 엉뚱한 발상을 하는 그들은 마루의 보호자. 이 남자들의 기막힌 동거의 정체는 무엇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