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의 전당

공연설명

평생에 걸쳐 우주의 지배원리를 탐구하며 세상의 진리를 알기 위해 고뇌하던 늙은 파우스트 박사(정동환)는 지식과 지혜에 한계를 느끼고 그 무기력함에 세상을 등지려한다. 이때, 악마 메피스토(전미도)가 파우스트에게 그의 영혼을 담보로 그가 알고 싶어하는 완성된 세계를 보여주겠다고 약속하고 피의 계약을 권한다. (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