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심장을 쏴라

공연설명

정신분열과 공황장애로 6년 간 정신병원을 들락거린 수명과 가족 간의 유산 싸움에 휘말려 강제로 입원당한 승민. 폭우가 쏟아지는 밤, 스물다섯 살 동갑내기인 두 청년이 수리희망병원 501호에 수용된다. 현실에 순응하고자 했던 수명은, 단 한 순간도 현실에 굴복하지 않고 끊임없이 탈출을 시도하는 승민을 만나면서 혼란스러워진다. (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