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마음의 안나푸르나

공연설명

3월. 갑작스러운 폭설로 정체상태인 고속도로의 승합차 안에 아버지, 어머니, 외과 의사인 아들 내외, 임신한 딸 내외가 앉아있다. 이들은 외할아버지가 위독하다는 연락을 받고 가족 모두가 함께 모여 가는 길이다. 여자들의 잔소리와 더불어 티격태격 소소한 일상에 대한 대화로 차 안이 시끄럽다. 안나푸르나에 가겠다고 했던 큰아들이 죽던 그 해 3월에도 그렇게 눈이 많이 왔었다. 딸은 예기치 못한 진통을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