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 키스

공연설명

어느 날 갑자기 남편이 아내보다 더 사랑하는 여자가 생겼다고 집을 나갔다. 슬픔을 주체하지 못하는 며느리 클로에와 손자들을 데리고 시아버지 삐에르는 짧은 여행길에 오른다. 그 동안 냉철한 원칙주의자라고 여겼던 시아버지는 두 손녀와 며느리에게 지금까지 단 한 번도 보이지 않았던 다정한 배려를 한다. 나란히 시장을 보고 요리도 같이 하고 난로의 불이 꺼지지 않도록 세심히 장작을 집어 넣어 주고… (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