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산예술센터, 극단 고래

공연설명

어둠속에서 세상이 나타난다. 다시 어두워진다. 세상이 다시 나타난다. 내레이션이 흘러나온다. 내레이션은 자신이 누구인지 기억하지 못하고 있다. 윤주의 친구인 동지, 청명, 신정, 상강, 이렇게 네명의 여자가 거실에서 영화를 보면서 훌쩍거리고 있다. (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