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안화차 - 서안으로 가는 기차

공연설명

직장을 그만두고 중국 서안의 여산릉 여행길에 오른 안상곤은 진시황의 지하 궁전에 갇혀 최후를 맞이한 인부들과 노예들의 감정을 떠올리며 자신과 찬승의 과거를 떠올려 본다. 중국인으로 한국에서 살아가는 여정이 결코 순탄하지 않았던 상곤의 어머니, 일탈을 꿈꾸며 현실의 무게감을 벗고 싶은 젊은 여직원 정선, 남성의 극대화 된 힘을 동경하는 홍가. (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