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의 노래는 바다에 흐르고

공연설명

그곳에서 이발소를 하는 홍길과 영순의 셋째 딸인 미희와 만석은 결혼식을 올린다. 전쟁으로 어수선한 상황이지만 두 사람의 결혼으로 모인 사람들은 막걸리를 주고받으며 흥겹게 웃고 떠드는 가운데 만석은 미희의 언니 진희에 대한 속마음을 버리지 못하고 그런 두 사람을 바라보는 미희는 우울하기만 하다. (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