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작가 겨울무대 ; 상자속 흡혈귀

공연설명

<상자 속 흡혈귀>의 주인공인 유원지 '유령의 집'에 사는 흡혈귀 가족 쏘냐, 바냐, 아냐다. 트란실바니에서 쫓겨난 흡혈귀 가족의 한국 체류는 만만찮다. 어머니 쏘냐는 유령의 집에 틀어박혀 텔레비전 중독자가 된다. '가요무대' 없이는 못 산다. 인간을 사랑하여 마늘로 자살까지 시도했던 아들 바냐는 미봉과 사랑에 빠진다. 바냐의 꿈은 '인간적인' 흡혈귀가 되어 사랑을 이루는 것이다. 하지만 좀비 여자들이 등장하는 악몽에 시달리는 바냐와 자기 슬픔에 빠진 미봉은 좀처럼 가까워지지 않는다. 딸 아냐는 어떻게든 이 땅에서 폼 나게 살고 싶다. 그악스럽게 돈을 모아 살 곳을 마련하려 든다. (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