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작가 겨울무대 ; 아직 끝나지 않았다

공연설명

간암으로 죽은 스승의 장례식장에서 간보험을 파는 영기, 술집 웨이터 길현, 주유소 알바로 전전하는 원재는 오랜 친구 사이다. 서른즈음의 이들에겐 각각 어린 딸, 사랑하는 여인, 아픈 어머니가 있다. 세 친구는 그들 나름대로 열심히 세상을 살아가지만 세상은 갈수록 이들을 힘겹게 만든다. 더 이상은 당하지 않겠다고 결심한 그들. 눈먼 돈을 벌자며 보험사기극을 벌이는데. 그러나 뭔가 어설퍼도 한참 어설픈 이들의 작당은 조금씩 어그러지고, 끝까지 포기하지 않으리라 매달릴수록 그들 또한 점점 위태로워진다. 끝내 막장까지 몰린 그들은 최후의 선택을 하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