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0) 서울국제어린이 공연예술제 ; 꼬마마녀 위니

공연설명

인간세상 저 건녀편에...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다 이룰 수 있는 마녀세계가 있다. 그 세계에는 요술을 잘 부리고 싶어하는 위니라는 실수투성이 꼬마마녀가 살고 있었다. 어느날 실수투성이 위니는 요술연습을 하다가 여왕마녀의 심부름꾼인 까마귀 쵸쵸를 만나게 되어 둘은 친구가 되었다. (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