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0) 과천마당극제 ; 밥퍼? 랩퍼!

공연설명

네 명의 여자는 경제적 어려움에 빠진 혜자와 함께 돈을 벌기 위해 레이디 클럽이라는 지방에 보기 드문 여성전용클럽을 만든다. 1막까지는 여성전용클럽을 만들기까지 드러나는 데 여자들의 개성, 그들이 주위의 남자들과 함께 벌이는 이야기, 특히 젠틀멘 하우스라는 남성 클럽에서 살사 댄스를 즐기고 사랑을 찾는 과정이 중심이다. (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