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 가을시즌공연 ; 이정식과 나윤선의 재즈그리기

공연설명

한국 최고의 재즈뮤지션들을 한자리에서 만난다! 순수 국내파 토종 연주가로서 세계의 재즈무대를 누비는 색소폰 연주의 대가 이정식. 유럽에서 정상급 아티스트로 인정받으며 정통 유럽식 재즈를 선보이는 보컬 나윤선. 그 명성만으로 마음을 설레게하는 이들이 부천의 가을밤을 수놓는다. 개성있는 두사람이 빚어내는 재즈의 흥취와 절묘한 하모니의 무대. 재즈 팬이라면 결코 놓칠 수 없는 자리가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