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세계 국립극장 페스티벌 ; 처용의 노래

공연설명

처용은 누구이고 그의 웃음의 의미는 무엇인가, 참으로 다양한 학설이 그를 각기 다른 인물로 해석하며 많은 논란을 제공한다. 하지만, <처용의 노래>에서는 동랑 유치진에 의해 문학적으로 창조된 처용을 공연화 하기 위해 재해석함에 초점을 맞춘다. (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