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음악과 만나는 우리춤 12 ; 아바나행 간이열차 - 여섯을 위한 삼중주

공연설명

누구나 한번쯤은 가보고 싶은 곳이 있을 것이고 누구나 한번쯤은 도달하고 싶은 목표가 있을 것이다. 누구나 한번쯤은 아주 쉽게 그곳에 가보고 싶어할 것이지만 우리가 가려는 그 곳들은 늘 만만치 않은 곳들이가. 그 곳으로의 여행은 언제나 가슴 설레는 일이지만, 동시에 우리는 그 설레임에 대한 대가를 지불하기도 한다. 가고 싶은 곳에 가고자 하는 마음, 그리고 그 마음을 실현하기 위해 겪는 크고 적은 어려움들, 하지만 여행이란 언제나 그런 것이 아닌가. (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