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회)홍익대학교 회화과 대학원 그룹전

구성 및 개요

참여작가: 강효진, 김준모, 문미영, 구영웅, 김지영, 박경작, 권성운, 김지윤, 박미경, 김성호, 김현주, 박수형, 김수향, 김혜원, 박영희, 김영지, 다이아, 백종훈, 김은, 라지현, 서웅주, 신소영, 이동조, 조미예, 안가영, 이민경, 조세진, 양소정, 이윤, 최명숙, 염광필, 이은정, 최선희, 용관, 이지선, 최윤정, 우상희, 전영진, 한정원. 유혜원, 정보경, 함영희

- 홍익대학교 미술대학 회화과 과장 신종식의 인사말 (국문, 영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