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젊은 안무자 창작공연 ; 달콤함을 경계하라

공연설명

달콤함 뒤에 오는 씁쓸함의 고통을 알고 있음에도 달콤함에 빠져 씁쓸함을 예감하지 못하고 달콤함에 대한 욕망은 수면 아래서 부글거리다 과하다 보면 끓어서 넘치기도 한다. 달콤한 것들이 과해서 지치게 하기도 하고 또 괴로움이나 슬픔을 통해서 달콤함을 느낄 수 있다. 달콤함이 주는 씁쓸함 또 쓸쓸함을 통해 오는 달콤함을 표현 하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