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0) 서울시 장애 청소년 연극축전 특별공연 ; 손나라 여행

공연설명

우리의 몸짓과 손동작으로 표현하는 침묵의 언어로 구성한 손나라 여행은 물고기, 문어, 산호, 말미잘 등 여러 종류의 바다 생물들을 단지 손만을 이용해 아름답게 표현해 보았다. 블랙 라이트 아래에서 야광빛으로 펼쳐지는 아름다운 바다속 풍경은 마치 우리 삶이 숨어 있는 듯하다. 평온해 보이는 그곳에서도 치열한 생존 법칙도 있고 순수한 그들만의 랑고 새생명의 탄생의 신비로움이 담겨있다.(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