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9회) 거창국제연극제 ; 범재리의 풍경

공연설명

범죄 없는 마을의 수상한 낌새… 누렁이는 알까? 어느 마을에나 비밀은 있다. <범재리의 풍경>은 범죄 없는 마을로 선정되어 그 지원금으로 체험마을을 만들어 관광객을 유치하려는 '범재리' 마을 주민의 눈물겨운 사투를 그린 블랙코미디물. 이름부터가 너무나 수상한 범재리. (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