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9회) 거창국제연극제 ; 바람의 목적

공연설명

댄스그룹 코마의 <바람의 목적>은 유쾌하고 재미있는 코믹의 색깔을 살려 사회적 현상을 꼬집어 낸 풍자극으로 진정한 사랑은 무엇일까? 어떤 사랑의 방식이 옳을까? 현대인의 삶 속에서 인스턴트식으로 변해버린 사랑의 코드를 애절한 춤을 통해 그려내고 있다. 작품은 현시대에 환생한 바람기 많은 변학도의 이야기다. (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