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작뮤지컬 지원사업 우수작품집 ; 런웨이 비트

공연설명

뮤지컬 <런웨이 비트>는 일본의 인기 휴대폰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폐교 직전의 학교에 타고난 센스와 천재적인 감각을 지닌 패션 천재 비트가 전학 오면서 벌어지는 소통을 그린다. 이 작품은 결국 무엇이든지 바꿀 수 있고, 어떤 것이든 이룰 수 있는 청춘의 무한한 가능성을 긍정하는 '청춘 찬가'라 할 수 있다. (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