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제28회 대한민국 국제음악제 ; 14억 중국의 자존심, 아시아를 이끌다!

공연설명

애수에 젖은 듯한 독주 바이올린의 무반주로 곡이 시작된다. 이 독주 바이올린의 활약은 전 악장을 통하여 나타나며 단지 3악장에서 잠깐 멈출 뿐이다. 오케스트라의 비올라와 콘트라베이스가 주제를 연주하면 독주 바이올린이 이야기를 이어받듯 응답하며 따라가고, 이를 반복하며 이어지는 독주 바이올린의 기교적인 변주는 힘찬 클라이맥스로 절정을 이루다 이내 조용하게 재현부로 이어진다. (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