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 그곳에 가다 볼레로

공연설명

볼레로 2005의 버전으로 네 개의 업그레이드된 볼레로를 지난 2년동안 10회에 걸쳐 발전 시켜 공연하였다. 볼레로2005는 줄거리가 있는 춤으로 무용수가 바뀔 때마다 새로운 내용들이 첨가되었다. 첫 번째 버전은 볼레로의식, 두 번째 버전은 각 씨족들의 가문에 대한 이야기와 부족장을 상징하는 빨간손수건이 소품으로 등장, 세 번째 버전은 볼레로에 대한 나의 황당한 장난으로 귀신이 등장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