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봄작가, 겨울무대 ; 낯선 하루 이야기

공연설명

어느 부부의 결혼기념일 저녁, 아내 승옥은 기념일을 챙기지 못하는 남편에게 서운한 감정을 토로한다. 이에 남편 윤석은 격앙된 감정으로 아내에게 자신의 시한부 선고를 고백하고, 승옥은 이내 공황상태에 빠지게 된다. 때마침, 아내의 정부 동호가 그들의 집을 방문해 승옥이 임신했다는 사실을 말하고, 윤석은 승옥에게 이혼을 요구하게 되는데 … 낯선 하루에 만난 이들 셋의 선택은?